2020년 6월 CEO’s Letter – 한 걸음 전진하는 불리오 팀이 되겠습니다!

1617

불리오를 운영하는 두물머리투자자문의 송락현 대표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인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5월에 저희 두물머리에서는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자문 계좌가 1만 개에 다다랐고, 자산도 1,50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모두 불리오 회원분들 덕분입니다.
저와 저희 팀 모두 더욱 큰 책임감을 갖고 자산을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에 불리오에서는 ISA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5년 정도의 중장기 투자를 하시면서 절세를 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올웨더라는 대표적인 글로벌 자산배분전략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ISA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상품 소개를 블로그를 통해 올려두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활용법에 대해 불리오 카톡에 문의를 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ISA 상품은 키움증권과 출시를 하게 되었는데요.
가입 과정에 불편하다는 고객분들의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
훨씬 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할 수 있을 텐데 저희도 많이 아쉽습니다.
혹시나 불편한 부분이 생기시면 저희 불리오 운영팀에 카톡 등의 방법으로 언제든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ISA 출시 과정에서 가입의 불편함을 해소하지 못해 무거운 마음입니다.
토스, 카카오뱅크 등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를 볼 때마다 금융 투자, 연금 투자 등의 영역에서의 불편함이 더 부각되어 보입니다.

​저희 팀은 좋은 투자전략, 관리뿐만 아니라 가입 과정의 불편함을 꼭 개선해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최근 저희 팀에서는 연금, ISA 등과 같은 중장기적인 자산관리를 보다 편하게 만들 수 있는 앱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불리오 회원분들의 자산관리에 대한 경험을 몇 단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꼭 찾도록 하겠습니다.

1:1 자산관리 컨설팅을 기다리시고 사전 예약을 해주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팀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다음 달이면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너무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들과 소통하고, 계속 서비스를 개선하는 불리오 운영팀이 되겠습니다.
잠잠했던 코로나가 다시 확산을 하고 있습니다. 불리오 가정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